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Blog Article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정말 별로인 서비스를 받았다면 팁을 주지 않아도 상관은 없으니까요. 팁이라는 것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개인적인 감사의 표현인데 이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약 2500년 전에 "지바카 쿠바르 바차"라는 인도의 의사이자 부처의 친구가 인도에서부터 태국으로 건너가 전파한 불교와, 마사지의술에서 계승 발전한 것이 타이 마사지의 시원이라 할 수 있다. [마사지 주의 사항] 관절의 운동 범위가 다른데, 이를 넘어서는 마사지를 받는다? 디스크 같은 척추질환이 있는데 막 당겨서 무리를 한다?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나와서 인터뷰를 한다는 건 큰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기도 하고 그럴 시간도 없었다. 외국인이 많이 있는 쑤쿰윗과 씰룸, 방람푸 지역에도 여행자를 상대로 하는 마사지샵이 많이 있습니다. 반얀트리, 오리엔탈 등 고급 호텔에 있는 스파에서 최고급 마사지와 사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빙 스파(Being Spa)는 서양과 태국 요양법을 조화시키고 있으며, 치앙마이에서 가져 온 가구와 아유타야에서 가져 온 목재로 만든 바닥, 발리에서 수입한 패브릭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따라서 빙 스파의 분위기는 호텔 스파보다 더 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파의 종류로는 타이 허벌 바디 그로우(3,200바트/3시간), 전신 바디 스크럽이 있는데 태국에서 생산된 허브와 자연적인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건조하고 파괴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환영하는 주인 유지씨는 태국에 열 번 이상 다녀왔고 태국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즐겨 이 가게를 열었다. 직원들은 누가 마사지를 하느냐에 따라 일본어와 약간의 기본적인 영어와 태국어를 할 수 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수쿰빗에 있는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Bangkok Marriott Marquis Queen’s Park)에 머물거나 주변에 숙소가 있다면 이 호텔에 있는 콴 스파를 방문할 이유는 충분하다.


이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계승 방식이 미세하게 달라져 지역마다 타이마사지 기법이 조금씩 다르다. 마사지를 받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림프액 등 체액의 순환이 전반적으로 원활해집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열대야'는 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광주룸 광주 룸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 노래방 광주룸

Report this page